이 글에 공감한 블로거 열고 닫기 댓글 쓰기 이 글에 댓글 단 블로거 열고 닫기
그리고 쿼츠는 중고나, 새제품이나 시중가가 훨씬 싸다는 장정도 있다.. 한마디로 가성비의 본좌..
공유하기 블로그 주소 변경 불가 안내 블로그 마켓 판매자의 이력 관리를 위해
물론 요즘 출시되고있는 고등급의 레플리카 시계들의 경우 이 촉촉함까지 가지고있는 제품들이 많기 때문에.
한국인들의 인식 속에서 무조건 비싼게 좋다 하는게 있는데 위에 열거해드린 팩토리메이드 제품들이 아닌 더 좋은건 환상속에서만 존재할뿐 실재하지 않는다는 겁니다.
궁금증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텔레그램 메시지를 남겨주시면 확인후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레플리카, 짝퉁시계 품질이 워낙 좋으니까 나 빼고는 다 모른다. 돈 많이 주고 사는 것보다 그게 이득이라고 말하면 할 말없습니다.
물론 이런 물건들은 당장 중국 레플리카 시계 광저우에 놀러오셔서 우리나라 동대문시장같은곳 조금만 뒤져보시면 원가에 근접한 금액으로 구하실수가 있을 정도로 희소성이 떨어지는 아이템들이죠.
(물론 모든 분들이 그러시지는 않으시겠죠.) 이는 자기 손목에 어울리고, 자기 마음에 드는 시계를 찾을 때까지 만족을 못하기 때문입니다.
반면 레플리카시계는 물건의 유통 자체가 중국 현지에서도 굉장히 제한적으로 막아져있고, 일반인이 이들 제조사에 접근하는것이 원천적으로 불가능합니다.
블로그를 리뉴얼 하고나서 앞선 블로그에서 다뤘던 주제들에 대해서 재조명을 할 필요성이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포스팅을 다시 시작해봅니다.
. 절대로 외관을 비슷하게라도 따라할 수 없고(안에 무브가 보이기 때문에).... 설령 얼추 비슷하게 해도.. 무브가 금방 고장나 버릴 것이다..
인서트 각인도료에 이어서 다이얼 타이프의 레플리카 시계 색감에 대해서 짚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시다시피 명도가 좀 떨어지고 두께감이 부족하죠. 오리지날 롤렉스 서브마리너 청콤은 좀 밝은 옐로우계통의 타이프 도장이 사용 되었는데, 레플리카시계는 좀 더 다크옐로우에 가까운 색상이 사용 되었습니다.
홈페이지도 수백만원을 들여서 만들어서 이상한 스위스 장인들 사진을 짜집어 넣어놓고 허세를 부리고 있죠.